저번 9월달에 해피밀 요괴워치가 나왔어요

이번 10월 해피밀은 두번째 나온 요괴워치 . . .

햄버거병을 알게된후

햄버거를 안먹이는데

그전까진 몰라서 자주 사먹였었어요

이번 요괴워치는 어른인 저도 살짝 탐이 나서

사게 대네요

햄버거 대신에 치킨너겟으로 주문했는데

그것또한 몸에 좋진 않은거 같아서

아 그냥 패스트푸드점건 안먹이는게 상책이구나 싶은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안살수가 없어서

이번에 나온 10월 해피밀은

 

 

4번 로보냥 확성기

5번 키득키득 위스퍼

6번 로보냥 선물상자

 

이렇게 나왔어요

 

 

 

 

그중에서 확성기가 제일 탐이 나서

로보냥 확성기 하나 사서 왔어요

햄버거는 그냥 남편 주고

울아이는 해피밀 장난감만 주고 ...

이거 로보냥 확성기 참으로 아이들 가지고 놀기 좋으네요

목소리가 울리면서 퍼져 나오는것이

신기한지 잘 가지고 놀고 있어요

^^

 

이번10월 해피밀 요괴워치는

작년에 이미 일본에서 나왔었던 거더군요

종류도 2가지 더 추가 대어서 나왔더라구요

8종 우리는 6종....

로보냥피규어 2개더 있네요

 

 

 

먼저 안나온 로보냥이들이에요^^

나왔었으면 하는 맘이 드네요

귀엽네요

 

 

 

 

 

 

 

4번 로보냥 확성기

스티커 그림만 살짝 다르네요

 

 

 

 

 

 

 

5번 키득키득 위스퍼 구요

 

 

 

 

 

6번 로보냥 선물상자이에요

냥이가 얼굴을 살짝 내밀어요

 

 

 

 

 

 

 

이건  9월달에 나왔던

1번 서프라이즈 지바냥 이에요

 

 

 

 

 

3번 지바냥 마법상자

이것도 역시 스티커그림만 살짝 다르네요

그림이 없어졌다 나타났다 그랬어요

 

 

 

 

 

2번 우사뽕 호루라기

후 ~~~ 불면 소리가 나요....

 

안나온 로보냥이들이 아쉽네요

왜 매번 살짝 종류를 줄여서 출시하는지 모르겠어요

^^

 

 

https://www.youtube.com/watch?v=vmloIEvxI-0

 

영상으로 자세히 보고 싶으신분 클릭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