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유치원을 빼먹고

꿈아띠체험관을 마지막으로 다녀왔어요

왜냐면 다음주 9월1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꿈아띠체험관을 휴관한다고 해서요

마지막이니 한번 더 가서 놀아보자 싶어

주말에는 예약이 꽉차서 평일에 예약을 해서 다녀왔어요

 

 

 

휴관하는기간이 좀 길어요

새롭게 바꾸려봐요

올해는 앞으로 못간다 생각하니 살짝 아쉽기도 하지만

새롭게 바뀔 체험관을 생각하면 기대가 더 많이 대네요

우리아이 내년까지 꿈아띠체험관 입장 가능나이인데

내년에 마니 가보게 해야겠어요^^

 

 

 

 

 

 

창의나래관 아직 한번도 못가본곳이에요

이곳도 전시품교체공사로 인해 무료개관할 예정이에요

그전까지는 유료 어른은 2,000원 아이들은 1,000원 이였어요

 

 

무료개관기간은

 10월3일부터 11월26일

12월1일 부터 12월 15일까지

 

 

이곳도 무료개관할때 이제 울아이도 조금 컸으니 한번 가볼까 싶어요

예전엔 너무 어려서 큰아이들한테 치일수 있다는

애길해주시어서 그동안 미루고 있었거든요

 

 

 

 

무료개관을 해도 입장권를 끊어야 해요

보통 예약을 마니들 하는데 인원이 안찼을경우에는

현장발매도 가능해요

창의나래관 안쪽에 무인발매기도 있어요

무인발매기는 카드만 대니 참고 하세요

혹 카드가 없을시는 정문앞 매표서에서 하시면 대요

아.. 무료관람일때는 결제가 필요 없겠네요. ㅋ

 

좀있음 10월이죠

얼마안남았네요

창의나래관 무료개관 기억해두었다가

한번 가볼까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