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주신 미숫가루에요

일년이 더 된거 같아요

냉동실에 넣어 두었는데 잘 안먹게 대요

어찌 하다 보니 시간이 너무 지나 버렸어요

냉동실에 있었으니 별탈이 없겟지 하면서

미숫가루를 부지런히 먹고 있어요

다행스럽게도 별 탈은 없네요^^

 

미숫가루 탈때 사실 좀 마니 귀찮잖아요

찬물에 잘 안녹아서

열심히 저어 줘야 하구요

그리고 냉동실에 있으니 깜빡하게 된것도 잇어요

 

 

 

 

 

미숫가루와 각종 가루들이에요^^

다 엄마가 주신거에요

메인으로 옅은갈색은 미숫가루구요

조금더 짙은 가루는 아마씨 가루에요

녹색은 검은콩가루 그옆에 아이보리는 밤가루에요

다 몸에 좋다고 열심히 먹으라고 챙겨 주시네요

작년에 만성기관지염과 아토피로 조금 고생을 해서

우울했던 적이 많았어요

최근엔 건멸치 국물내는다시멸치로 또한번

몸이 탈이 났지만은 다시금 열심히 회복중에 있어요

덕분에 다시금 첨가제에 대해  다시금 생각하게 대었죠

간단히 말하면 멸치에도 첨가제가 들어 가는 경유가 있다는 거였죠

업체에 전화로직접 들었기도 햇구요

요즘 먹거리는 직접 만들거나 유기농

아니면 믿을게 없다에요

 

엄마가 직접 손수 만든가루들 열심히 챙겨 먹어야지요

 

 

 

 

 

설탕대신 꿀 한두세스품 넣구요

거품기로 잘 저여 주어요

역시나 뭉치는 것들이 많아서 열심히 져어 주었어요

이과정이 귀찮아서 잘 안먹게 대요

그래서 2-3일 정도는 괜찮겟지 싶어서

좀 마니 타서 냉장고에 넣어 두었어요

 

 

 

 

 

 

검은콩가루 때문에 녹색빛이 띠네요

첨엔 검은콩가루 검정색일꺼라 생각을 햇었었죠

ㅋㄷ

근데 생각해보니 껍질만 검정이지 속은 녹색이죠

 

 

 

 

 

 

미숫가루 사실 별로 좋아라 하지 않아요

맛도 볼겸 반컵 정도 따라 마셔 보니

맛있네요 ^^

먹어 보니 맛있는데 왜 당기지는 않을까요

그냥 취향때문일까?

그래도 몸에 좋은것들로 직접 만들어 주신거니

열심히 먹어 야지요

 

 

얼음까지 띠우면 더 좋앗을것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