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떡집에서 떡 찔대 깔려있는거 보고

알게된 실리콘찜시트에요

 

떡집에서 다 요걸로 쓰시더라구요

면포밖에 없다고 생각햇었는데 . .

면포는 가루가 묻어나고 해서

잘 안써졌어요

 

이것은 정말 하나도 안붙어서

너무 좋아요

 

 

 

 

 

정확한 명칭을 몰라서

검색할때 애먹었는데

찜시트로 검색하니 마니 뜨네요

크키는 다양해요

작은건 16센치부터 60센티 넘는꺼 까지 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구요

커질수록 가격이 나가지만

30센치 3천원 정도 해요

대신 택배비가 붙어서

집근처 다이소에 가보니 파네요^^

가격도 비슷하고 택배비 안붙으니 좋으네요

 

 

 

 

 

실리콘이라 유해성분 걱정 안해도 대구요

이번에 한번 만두를 만들게 대서

한번 사용해 보았어요

^^

 

워낙에 만두를 좋아해서

김치도 좀 없앨겸

 . . .

 

 

 

^^ 하나도 안달라붙고

너무 깨끗하네요

세척하기로 쉽고 건조 하기도 편해요

여려번 쪄도 안달라 붙어요

 

아 진작 이걸 알았으면

하는 생각도 들어서

엄마집에도 하나 갖다 드려야겠어요

실리콘찜시트 만두나 찐빵 찔때

찜깔개로 너무 좋은거 같아요

+ Recent posts